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매장에 우연히 지나다가 스피노메드를 착용하셨던... 덧글 0 | 조회 2,941 | 2020-07-06 00:00:00
스피노메디  

많은 분들이 척추압박골절을 당한 후 알게 되는 사실이 "내가 골다공증이 있었구나!"

넘어져서 그런 줄 알았는데!

무거운 물건을 들다가 그랬는데!

사실은 정상적인 사람은 무거워서 힘이 부족해서 못 들수는 있어도...

무거운 물건을 들다가 척추압박골절되지는 않습니다.

척추압박골절이 발생한 뼈는 대개 흉추 1~12번과 요추 1~5번 척추뼈입니다.

흉추 11, 12번 뼈와 요추 1, 2번 뼈가 골절 발생률이 가장 높습니다.

주의 할 사항은 흉추 12번 뼈가 골절되어 어느 정도 회복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바로 위의 인접뼈 11번과 아래 요추 1번뼈가 2차 골절 가능성이 높은 상태입니다.

물론 다른 척추뼈도 2차 골절 위험성은 있습니다.

1차 골절을 겪은 분들의 86%가 2차 골절이 발생한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1차골절 후 다 회복이 되더라도 결코 안심해서는 안됩니다.

골다공증은 65세 이상에서는 사실상 치료가 잘 안되는, 평생 쫓아다니는 병입니다.

다 낫는다는 생각은 버리시고 어떻게 하면 2차 골절을 막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셔야 할때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골다공증을 치료하지 말라는 뜻은 아닙니다.

(어쩌면 치료가 불가능하니까 조심하라는 의미로 생각하시라는 말씀입니다.)

조심해서 행동하시고

약보다는 천연음식이 더 몸에 좋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약을 드시지 말라는 이야기가 아니라 최우선적으로 식생활을 개선하시고 약을 드시라는 말씀입니다.

간혹 식생활은 신경을 안쓰시고 병워네서 약과 주사 치료에만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스피노메드가 여러분께 도움을 드립니다.

스피노메드는 척추압박골절의 치료와 재활 그리고 예방까지...


2개월 전에 착용하신 남 어르신 말씀이 세상에 이런 제품이 다 있냐면서 좋아하시네요. 척추가 많이 굽고 병원도 많이 다녀보고 종로 의료기 상사를 싹 다 뒤지고 다녔는데... 여기에(매장) 이런 게 있는 줄 몰랐다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해 주시고 가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다니 저희도 기쁘게 보람느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