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스피노메드 착용 시간 덧글 0 | 조회 19,587 | 2018-08-05 00:00:00
스피노메디  

스피노메드 누가, 어떤 사람이 착용하는건가요?

한마디로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 척추 건강을 위하여... 척추가 안좋은(아픈) 사람, 허리가 아픈 사람, 척추  자세가 안좋은 사람....


이렇게 말씀드리면 의문이 많으실겁니다.

그런데 사실입니다.


스피노메드를 만드신 미니애교수님은 원래 골다공증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내분비내과 의사 선생님이었습니다.

골다공증이 50대 이상 여성에게 골절의 원인이고 특히 척추(압박)골절이 빈도가 가장 많습니다.

골다공증은 소리없는 침묵의 병이기 때문에 골다공증이 있었는지도 모르고 지내다가 골절이 발생하면 그때서야 이미 골다공증이 있었음을 뒤늦게 알게 됩니다.


골다공증성 척추골절은 손, 팔, 다리 골절보다 환자 (특히 고령자에게는)가 겪는 고통이 심하며 꼬부랑병과 같은 후유증도 대부분 겪고 2차, 3차 골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스피노메드를 장기적으로 착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스피노메드가 탄생한지도 20년이 넘었습니다. 스피노메드의 우수성은 논문에서 밝혀졌지만 많은 좋은 결과들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스피노메드의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척추질환과 자세교정 효과...

아마 직립보행을 하는 인간에게 있어 척추는 4발 동물에 비해 취약한 신체부위이며 인간세계에 있어서도 현대 사회의 삶속에서 구조적으로도 허리, 척추의 약화, 잘못된 습관 등으로 건강하지 못합니다.

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스피노메드입니다.

모든 척추, 허리질환에 있어서 스피노메드는 척추를 올바르게 잡아주고 척추기립근을 발달시켜 주어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거의 모든 척추질환이 잘못된 자세와 척추 기립근의 약화에 기인합니다. 병원에서의 치료는 대부분 통증치료일 뿐, 척추를 건강하게 하는 것은 본인의 몫입니다.


많은 분들이 스피노메드의 착용시간에 대하여 질문을 하십니다.

간단하게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잠자는 시간과 누워 있을 때를 제외하고 신체의 활동시간에는 다 착용합니다.

성인 건강한 사람을 기준으로 보면 10시간 이상...

하지만 아픈 사람이 10시간 이상 활동하기에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아무리 많아야 7~8시간 고령자이거나 아프신 분들은 아마도 5~6시간 이내입니다.

오전에 2~3시간, 오후 2~3시간 이면 됩니다.

어느 정도 적응기간(2~4주)이 지나면 한번  착용할 때 2시간 이상 착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물론 매일 착용을 잘하시고 착용 시간이 길면 그만큼 허리가 건강해집니다.